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퓨전판타지]4000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(완)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6. 5. 20:29

    다운로드



    [퓨전판타지]4000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(완)
    파일명용량
    4000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.zip107.6M



    웨스트로드 아카데미의 열등생.
    블레이크 가문의 수치.
    괴로운 삶을 이기지 못해 죽음을 선택한 프레이 블레이크의 몸에
    새로운 영혼이 깃든다.

    "뭐야. 이 몸뚱이는? 하나부터 열까지 손봐야겠군."

    대마도사 루카스 트로우맨.
    열등생 프레이 블레이크의 육체로 복수의 기회를 얻다.


    장만옥
    받아갑니다~!
    tizl7
    좋아요! GOOD~
    서기vv
    이야~ 먼치킨이 귀한이나 전생하는 설정은 흔하지만 그래도 땡기네
    갱찌이
    오!!!! 이게있을줄은 웹툰 보고 재미있을거 같아서 요청올리다가 검색 하니 있어서 바로 받아 갑니다!!!!!!!!!!!!!!! 감사합니다
    화순보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행복한늑대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..ㅋㅋ 대체역사도좀 부탁해여...
    혈전22
    재미있는 소설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^^
    갓므혼
    드디어!! 감사해여ㅠㅠ 기다리고 기다렸어요ㅠㅠ
    콜라1235
    재미있게 잘 볼께요~~~ 좋은자료 올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~~ ^^
    무릎꿇고손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딸기22
    4만년이었으면 좋았을텐데
    일산멋쨍이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lynrh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skqlgs99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제제영영
    오오오 이 귀한걸 ㅠㅠㅠㅠㅠ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ㅠㅠ
    지투호갱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주진메소
    기대됩니다:)
    면봉살인사건
    오.. 제법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... 감사드려요...
    마루강
    한번 제 컬렉션을 뒤져보겠습니다ㅎㅎ
    프롭포트
    고맙습니다.
    anotehrbirth
    받아갑니다~!
    dksldkfjwl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mgins
    정말 감사합니다!!!! 접속할 때마다 4000 검색하고 살았는디.. 즐감하겠습니다. ^^
    ghsmkrd
    받아갑니다~!
    인터노스2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현규선생
    기대됩니다:)
    디제
    내용은 기억나지 않지만, 201편까지는 본걸로 기록에 나오네요. 나머지 20편을 위해서 앞부분들을 다시 봐야겠네요. 재미있게 보겠습니다.
    2445275
    찾던건데 드뎌 찾았다! 웹툰먼저보고 재밌었는데 잘 받아가요 !!
    tizl7
    재미있는 스토리 즐거운 주말 될 것 같습니다..
    바람여행자
    잘볼게요...
    넘버원엘지
    기대됩니다:)
    kiss사신
    #환생복수극 #인간성 #위대한사랑 추천 쾅~!
    봉술걸
    고맙습.니다. 잘볼게요
    경림이
    와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이 작품 올라오길 기다리고 있었거든요. 비록 본편일지라도.. (외전이 더 많은지라ㅎㅎ;;) 정말 재밌게 읽을 수 있어요ㅠㅠ! 감사히 읽겠습니다!
    domimi2
    좋아요! GOOD~
    훈쟁님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내가니바이스
    오~ 먼치킨소설이네요~ㅎ 고맙습니다~ 잘 볼께요~ ^ ^
    andiagn
    50화부터 있습니다만 ㅅㄹㅈ 26화, ㅋㅋㅍ에서 무료분 보시고 보시면 될듯 싶네요. 감사합니다. 덕분에 잘 보고 있습니다.
    드림맨
    좋은 소설 감사합니다. 다읽고 수정할부분 리댓달게요 . :)
    빅브로2
    좋아요! GOOD~

    다운로드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