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다락방마녀님 소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6. 6. 19:17

    다운로드



    다락방마녀님 소설
    파일명용량
    평범하게 빛나는 방법.txt5.5M

    텍스트 파일입니다.


    아잠만요
    경영게임시스템을 가진 주인공이라니 우와~ 너무 빛날거 같네요 이 소설은 로판이 아니어도 팍팍 당기는데요^^깊은 관심으로 다운 받습니다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    고양이확대범
    좋아요! GOOD~
    테랑신
    기대됩니다:)
    브라이언무어
    네, 저는 재미있게 읽었는데 즐겁게 보셨으면 좋겠네요^^
    carrik16
    네~ 재미있으셨으면 좋겠네요 ^^
    cplott
    기대됩니다 ^^
    걸걸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현규선생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블루브루
    네, 즐거운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~
    sdsssmsss
    받아갑니다~!
    윌슨가1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지투호갱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태뤼빈
    기대됩니다:)
    망딜래
    제목으로 망상을 키우는 취미가 있습니다. 가장 경계하는 분류로 번역판과 로판이 있는데 번역판은 포기, 로판은 수많은 시도 끝에 한 손안에 꼽힐 정도로 읽히고 있기 때문입니다. 제목으로 오해 마녀를 워낙 좋아해서 로판이라도 또 도전이다하고 기어들었는데 로판이 아니라시는 답글을 보고 희희낙락입니다. 잘 받아 갑니다. 고맙습니다.
    동연이랑
    로판인가요? 그렇담 더 좋을꺼 같아요..ㅎㅎ 감사히 받아갑니다~~
    아야키키
    잔잔한, 소소한,여운이남는...이라는 키워드를 가진 판타지소설이네요.
    평화지킴이
    갈잎갈피님께 맞는 소설이었으면 좋겠네요.. 저는 세번을 읽은 소설인데 생각나더라구요. ^^
    제제영영
    죄송하네요. 로판이 아닙니다.
    siyk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수겸왕
    받아갑니다~!
    바삿
    좋아요! GOOD~
    dkdlaortm2
    '생산운영, 재무, 인사관리, 마케팅. 뭐야 이거 경영이잖아?' 태성, 아니 레이는 자신의 눈앞을 가득 채운 창에 할말을 잃었다. [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셨습니다.] [스킬이 개방되었습니다.] [퀘스트를 완벽하게 수행하셨습니다.] 특별한 삶도, 평범한 삶도, 힘든 삶도
    2445275
    잘 받아갑니다~~~~~~~~~~~~~~~~~
    권상남
    즐겁게 읽으시길 바랍니다 ^^
    jason100
    딱 맞네요. 저는 잔잔하고 소소했답니다. ^^
    부산메아리
    즐겁게 읽으시길 바랍니다 ^^

    다운로드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